신규파일 비밀스런 비법

안녕하세요. 간만에 들러서 글을 써보네요. 핸드폰을 이용해서 신규파일 에 접속 하다가보면 북마크하고싶은 가이드가 보이게되면 좋을것 같아서 이에 관하여 키워드를 써봐여. IT에 익숙치않은 분들께는 신규파일 사용법이 좀 헷갈릴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드네요. 오늘은 초보분들께 미비하나마 도움이 될것 같기에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 신규파일 정보 확인 ]







오늘 글은 신규파일 관련 정보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 신규파일에 관련된 내용을 올리면서 가입시 주의할 부분을 중점으로 적을테니 이 부분들은 반드시 주의하기 바랄께요.



랭킹순위에 나온 여러 자료들을 가지고 있는 신규파일 중에서 어느곳을 믿고 꾸준히 이용해도 될지 여기저기 찾아보시는 사람들이 많으신것 같은대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신규파일에 대해서는 조금은 완벽하지 않은 내용일수 있겠지만 제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신규파일 에 대하여 포인트를 기준으로 애써 정리한 글이니 잘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에 앞서서 제가 적어둔 신규파일에 관한 만들어둔 페이지를 살펴보기 전에 이런류의 신규파일들에 가입하시기 전에 여러가지의 체크해 두어야할 사항을 추가두었우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아래에 네개정도의 사항을 추가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규파일의 속도라는 의미부분에 있어서 오해 하는 유저도 계시는데요. 한가지 공통적으로 보여지는 특징은 출근에는 올라가고 밤과 새벽에는 속도가 내려간다는 점이 있네요. 특정시간에 신규파일 실시간 접속자들이 몰리게 되는 시간대의 경우 위와 같은 속도 저하가 발생하니까 사용 시간만 나름대로 조절하신다면 특별한 문제가 되지 않는 점이구요.



일부 자료많은 신규파일에 이용후 코드가 설치되면 검색창에 특정 키워드로 검색을 하게 되면 원치않은 광고로 넘어간다거나 꺼지지도 않는 창이 막 뜰수 있습니다. 이러한 코드는 깔끔히 지우는 방법이 힘들기 때문에 꼭 설치창에서 이런 프로그램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눈여겨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타 홍보 홈페이지같은 곳에 신규파일에 저장하셨던 내 주민번호나 집주소같은것이 제공되고 있는지 꼼꼼히 살표보자. 눈에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용하는 분들이 그냥 대부분 지나치기 마련입니다. 보이스피싱 같은 것이 이러한 신규파일등의 경로로 오는 경우가 다수이니 꼭 체크해 두시기 바라겠습니다



신규파일들에 가입하신 사람이라면 당연히 영화의 저작권에 관련된 문제도 중시되고 있습니다. 불과 제작년까지만해도 신규파일등에서 내려받은 파일들은 대부분 위법적이라는 인식이 강했습니다. 그렇게 해야 더 재밌게 볼수 있는 영화프로그램이 방영되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그럼에도 다행인것은 한달에도 너덧개씩 생겨나는 파일이 많은 신규파일들을 제제하기 위해 합법적인 규제가 준비되었어요. 이와같은 법이 언급되기 전엔 제한없이 파일이 많은 신규파일들이 관리되어왔어서 금전적 피해가 컸다는 점입니다.



이번엔 신규파일에 관련된 관심가지고 살펴봐야 할 점들을 몇자 올려보았습니다. 이만 신규파일들에 관한 글을 여기까지 쓸께요

댓글